Untitled-1

 

 Dash studio 1998 ~   Photographer, Sangsik Pang 

 

 

당신은 무엇을 제일 잘 하세요?  라고 질문이 들어오면 저는 지체없이 ‘제품촬영’ 이라고 답을 합니다.

당신은 무슨 사진을 제일 좋아하세요? 라고 하면 ‘다큐멘터리 사진’ 이라고 답을 합니다.  

잘하는 것을 제일 좋아하면 그것이야 말로 금상첨화 이겠지만 현실은 그렇지가 않군요.  

그 마저도 욕심이라면 겸허히 수긍하겠습니다.

” Photography (사진 ) “

빛을 관찰하고 응용하고 그것을 작품으로 표현할 때,   또 누군가가 보잘 것 없는 나의 사진을 받고서 커다란 기쁨을 감사의 마음으로 대신 할 때,

말할 수 없는 희열감을 느끼고 그것을 보람으로 살아갑니다.

오늘로서 사진과 인연을 맺은지 대략 25년째 인 듯 합니다.

대학시절,   꿈 많던 순수한 열정을 잃지 않으려 합니다.  그 열정과 감성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돈을 많이 버는   00 스튜디오  실장  방 상식  이 되는 것이 우선 인 것 보다  사진을 사랑하고 그들의 가슴속에 영원히 기억되고 싶은 것이

저의 꿈이자 소망입니다.

‘포토그래퍼  방 상식’   저는 저를 소개할 때  학력과 경력을 내세우지 않습니다.

학력과 경력이 화려하지 않아서 라기 보다는 그것을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날마다 새로운 영역을 도전하고 부족한 부분을 학습 하고자 합니다.

학습과 경력이 끝이 없고 이 세상 끝날 때 까지 해야 하는 것 이기에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부족하고 모자란 부분을 꾸짖어 주십시요.

더욱 더 노력하며 진정성 을 잃지 않는 그런 포토그래퍼 방 상식 으로 거듭 나겠습니다.

 

2013년  4월 2일   방 상식